컨텐츠 바로가기

강바일

썬더스 게시판

HOME > 펀더스 > 썬더스게시판 > 자유게시판

[후기]이관희 선수 건강 상태가 걱정되어요.

안녕하세요, 구단 관계자분들이 팬들 의견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게시판이 여기라고 생각해서...

처음 글을 남겨보아요. 이관희 선수 상태가 괜찮은지 궁금합니다.ㅜㅜㅜㅜ


오늘 경기 직관을 가지는 못했지만 중계로 지켜보면서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이관희 선수님 족저근막염 고통이 경기 중에 나타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편하게 볼 수가 없었어요.같이 아프다는 마음으로...관전했어요..ㅠㅡㅠㅡㅠ

정말 정말 맘아팠습니다...ㅠㅠ 이관희선수가 적재적소의 타이밍에 3점이 안들어가고 레이업 또한.. 

골대 앞에서 점프가 부족해서 골이 안들어간 것을 보고 정말 발 상태가 많이 안좋구나 생각했습니다. 경기 중간에 휘청 쓰러지는 모습 보고도 걱정되었구요.....ㅜㅜㅜㅜㅜ


선수님의 경기에 대한 열정과 농구에 대한 사랑이 크다는 걸 알고있는 만큼 건강한 모습으로 코트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오늘 너무너무 고생하셨고 푹 쉬시고 빠르게 건강 회복했음 좋겠어요. 조급해 말구요! 아직 4라운드잖아요.ㅎㅎ

삼성 구단 관계자분들 선수님들 건강 잘 챙겨주시고 더 멋진 삼성썬더스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삼성썬더스 사랑합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naver라룰 | 2020.01.01 | hit :425 좋아요0
댓글입력양식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주민번호,이메일 주소,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과 관련한 내용의 기입은 삼가해 주십시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naver- | 2020-01-01 오후 9:04:
ㅋㅋㅋ 오늘 너무 아쉽고 쓴소리 하고 싶지만 응원은 합니다ㅜㅜ

총 22741개의 게시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썬더스 자유게시판 목록 표로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비추천으로 구성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비추천
[ NOTICE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공지 관리자 2020.01.29 2037 추천0 비추천0
[ NOTICE ] 새롭게 바뀐 2019-2020시즌 KBL 온라인 예매 안내![11] 관리자 2019.10.08 17309 추천0 비추천0
[ NOTICE ] 2019-2020시즌 정규리그 일정 안내(시간확정)파일첨부 관리자 2019.08.26 24143 추천0 비추천0
[ NOTICE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문의글 관련) 관리자 2018.10.26 66572 추천0 비추천0
22661 후기모바일 설날에 쓰레기들을 봤네 ㅋㅋ[3] - 2020.01.25 530 추천0 비추천0
22660 후기 톰슨 리바운드 정복한다면 장신농구 한번더 정석 2020.01.24 436 추천0 비추천0
22659 응원 좀 늦은감이 있지만... - 2020.01.24 317 추천0 비추천0
22658 기타 유소년 연고선수는 없나요 - 2020.01.22 163 추천0 비추천0
22657 후기 올스타전 후기[1] 제니1 2020.01.21 425 추천0 비추천0
22656 후기 델로이 제임스->제임스 톰슨 교체 첫인상.[14] 이민철 2020.01.20 1175 추천0 비추천2
22655 후기 새로운 용병 톰슨 환영합니다 kdsdsd 2020.01.20 523 추천0 비추천0
22654 후기 새로운 용병 톰슨 좋네요 정석 2020.01.20 527 추천0 비추천0
22653 후기 악플러 닉네임 "-"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경고합니다.[2] Thunders 2020.01.20 878 추천2 비추천1
22652 기타모바일 다음시즌엔 감독이 누가 될련지..[4] - 2020.01.20 795 추천0 비추천0
NOTICE
- 회원님의 기본정보,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에 대한 글을 올리실 경우에는 타인에게 해당 정보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의 게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작성 시 (%, 작은따옴표', 큰따옴표", 카지노, 대출, 바카라)를 입력하시면 자유게시판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UICK
MENU
TOP